[교육진행] 생성형 AI로 진화하는 슈퍼휴먼 전략(3H)_삼성생명서비스

[교육진행] 생성형 AI로 진화하는 슈퍼휴먼 전략(3H)_삼성생명서비스



이번 강의는 삼성생명서비스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생성형 AI로 진화하는 슈퍼휴먼 전략>**을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3시간에 걸쳐 진행된 본 과정에서는 생성형 AI 기술의 최신 트렌드와 비즈니스 활용 전략을 집중적으로 다루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생성형 AI의 핵심 원리부터 실무 적용 방안까지 학습하며, 이를 통해 개인과 조직의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슈퍼휴먼으로 진화하는 구체적인 방법들을 익혔습니다. 또한, AI와의 협업을 통한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강화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교육개요 정리

1️⃣ 교육대상: 삼성생명서비스

2️⃣ 교육주제: 생성형 AI로 진화하는 슈퍼휴먼 전략

3️⃣ 교육시간: 3시간

강사정보

디지털 코치 유장휴 대표

  • 현) AI교육전문기업 AG 브릿지 대표
  • 현) AI콘텐츠연구소장 (사)지식콘텐츠기업협회 부설
  • 현) 비즈니스임팩트 전문 교수
  • 현) 한국생산성본부 전문교수
  • 현) 디지털생활제안 유튜브 운영

📌 교육 문의

📞 010-9625-6105

📧 yujanghyu@gmail.com

🌐 https://www.agbridg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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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RA2 영상 3단계 프롬프트

1단계: 한 줄 프롬프트 목표: 한 줄만 딱 말하기. 창의적 여지 ↑, 통제력 ↓ [예시] •메가 커피 광고 •케데헌이 광고하는 한국 짜파게티 [응용] •에어프라이어 광고, 바삭해지는 순간 •드립커피 광고, 첫 방울 떨어지는 컷• 목표: 스토리가 있는 창의적인 한 줄 [예시] •강아지가 퀵보드타고 도로에서 도망간다. 경찰은 방송하면서 따라간다. •햄스터가 마트 계산대에서 포인트 적립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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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휴먼X

“슈퍼휴먼X(SuperHumanX)”는 유장휴 대표가 운영하는 AI 기반 교육·콘텐츠 연구 브랜드로, “인간의 잠재력을 AI로 확장한다”는 철학을 중심에 둔 디지털 혁신 프로젝트입니다. 누구나 AI를 통해 슈퍼휴먼으로 성장할 수 있다.” 슈퍼휴먼X는 인간의 직관, 감성, 경험에 AI의 분석력과 자동화를 더해 **창의적 사고와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지능 증폭 플랫폼(IA, Intelligence Amplified)’**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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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진행] 생성형 AI 이미지, 동영상 제작 / 중소기업중앙회(6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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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중소기업중앙회 구성원분들과 함께 생성형 AI를 활용한 이미지와 동영상 제작 실습을 진행했습니다. 마케팅 자료나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때마다 외부 업체에 의뢰하거나 디자인 툴을 다루느라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고민을 많이 들었는데요, 이번 교육을 통해 AI 도구를 활용하면 비용과 시간을 크게 줄이면서도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직접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By AG브릿지
[교육진행] AI활용, 누구나 쉽게 문서 디자인하는 디지털툴 (미리캔버스/캔바) / 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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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생산성본부 오픈강의에서 7시간 동안 AI를 활용한 디자인 실무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어도, 업무 현장에서 홍보 콘텐츠나 문서를 제작해야 하는 실무자 입장에서는 늘 고민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디자인 감각도 부족한데, 빠르게 퀘리티 있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을까?" 하는 현실적인 어려움이죠. 그래서 이번 교육에서는 ChatGPT부터 미리캔버스, 캔바까지 실무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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